더김포

김포우리병원, 김포여성의전화 부설 가정폭력상담소, 여성폭력피해자 진료 지원에 관한 협약 체결

주진경 | 기사입력 2010/06/05 [11:46]

김포우리병원, 김포여성의전화 부설 가정폭력상담소, 여성폭력피해자 진료 지원에 관한 협약 체결

주진경 | 입력 : 2010/06/05 [11:46]

 김포우리병원은 6월 4일(금) 세미나실에서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과 김포여성의전화 부설 가정폭력상담소 박명희 소장외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폭력피해자 진료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금번 협약 체결로 김포우리병원은 가정폭력 이나 성폭력으로 피해를 입은 여성과 그 동반 자녀에게 신체적인 치료는 물론 정신적인 상담과 진료를 통해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진료 지원을 하게 된다.

 

 금번 협약식에서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은 “가정폭력 및 성폭력 으로 피해를 입고 병원을 방문하는 경우,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한 환자분들이다. 이 분들에게 김포우리병원의 전의료진은 치료후 후유증 없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가정폭력삼당소 박명희 소장은 “김포우리병원은 김포 지역 최고의 의료진ㆍ장비ㆍ시설을 갖춘 의료기관으로서 높은 진료 수준 뿐만 아니라 피해자들의 마음에 상처까지 보듬아 줄 수 있는 정이 담긴 병원이라 생각된다”고 말하였으며, 협약식에 참석한 병원 관계자들에게 가정폭력 및 성폭력으로 인한 피해자들의 진료 지원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기를 당부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