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는 오는 6월, 건축위원회 위원 임기만료에 따라 건축위원회 재구성을 위해 건축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당연직 위원 등을 제외한 96명으로, 지원 자격은 건축계획 · 시공 · 구조 · 설비 · 방재 · 환경 · 경관 · 조경 · 도시계획 · 교통 · 토목 · 한옥 분야 등 건축 관련 분야에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청렴·성실한 사람으로 매 월 마지막 주 수요일 개최되는 건축위원회 심의에 적극 참여가 가능해야 한다.
위촉된 위원은 2019년 7월부터 3년간 김포시 건축위원회에 소속돼 활동하게 되며, 건축법 등에서 건축위원회 심의를 받도록 정한 사항에 대한 심의를 하게 된다.
위원 모집에 응모하고자 하는 경우 지원신청서를 김포시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 “고시공고 / 김포시 건축위원회 위원 모집”에서 내려 받아 21일까지 김포시 건축과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기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의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신상원 건축과장은 “건축위원회는 건축문화 창달과 도시미관 형성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전문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각 기관 및 단체에서는 소속 전문가 분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 건축과 건축관리팀(☎031-980-2398)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