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호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김포시 을)의 의정보고회가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홍 의원의 의정보고회는 지난달 27일부터 6일까지 통진읍, 양촌읍, 대곶면, 월곶면, 하성면, 장기본동, 구래동, 운양동 등 이상 8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진행됐다.
홍철호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지역 최대 현안과제인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사안의 진행경과와 관련된 의정활동을 상세히 보고했으며, 김포-서울 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 고속도로 건설, 국도 48호선 확장 등 김포 도로교통망 구축진행상황을 중심으로 지역현안사업 현황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에 대한 주민들의 건의 및 의견 사항을 적극 수렴했다.
의정보고회에 참여한 주민들은“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사안의 진행경과를 자세히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5호선과 연계된 건폐장 논란에 대한 오해를 불식시킬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자리였다”, “국회의원이 의원배지를 달지 않고 운동화를 신고 옆집 아저씨처럼 이야기를 해서 편안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세세한 사업까지 지역별로 진행경과를 알려줘 믿음직했다”는 등의 소감을 전했다.
홍철호 의원은 “앞으로도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영업사원처럼 지역을 발로 뛰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적극 듣겠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포 시민 분들께 바쁘신 와중에 의정보고회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염치를 아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