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 직장어린이집(원장 박찬영)은 지난 1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2014년 한마음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동회에는 직장어린이집 유아 및 원장, 교사, 엄마, 아빠 등 가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팀, 홍팀으로 나눠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먼저 열린 마당에서는 에드벌룬 굴리기 등의 재미있는 게임이 펼쳐져 가족간의 화합과 사랑을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이어진 흥겨운 마당에서는 부모와 함께하는 2인3각 달리기, 줄다리기, 계주 등 흥미로운 게임으로 유아들에게 더욱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박찬영 원장은 “이번 체육한마당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신나고 웃고 즐기면서 가을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 “우리 아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는 직장어린이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포시 행정지원과 이성구 과장은 “이번 가족운동회가 어린이들에게 해맑은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 구성원간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포시청 직장어린이집은 시 소속 직원의 3세에서 7세까지 취학전 아동을 대상으로, 현재는 총 12개반에서 93명의 유아가 다니고 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