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더김포의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김포시의회 의장 유영근

더김포 | 기사입력 2014/07/11 [09:54]

더김포의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김포시의회 의장 유영근
더김포 | 입력 : 2014/07/11 [09:54]

 김포지역 언론의 대표주자로서 지역 곳곳을 누비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온 『더김포의 창간 6주년』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언론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고 시민의 여론을 올바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홍선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 언론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더김포 신문의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김포는 김포시의 주요 언론사로서 지방자치와 풀뿌리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가적으로 대내외적인 뉴스를 큰 틀에서 전하는 것이 중앙언론의 기능이라면, 우리 지역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하고 가치있는 정보와 소식을 전달하는 것이 지역언론의 장점이자 역할일 것입니다.

이러한 면에서 지역사회의 여러 가지 문제점을 발굴, 지적하고 다양한 해법과 대안을 제시해 온 더김포의 언론활동은 그 가치가 매우 크다고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김포가 시민과 호흡을 같이 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사회의 생생한 소식을 발빠르게 전함으로써 김포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더김포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