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예총은 2014년 4월 6일(일요일) 오후 5시 김포아트홀에서 '김포 옛 모습과 함께하는 퓨전국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김포아트홀 개관기념으로 기획한 공연으로서 퓨전국악 연주와 함께 김포 옛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퓨전국악 연주와 함께 상영되는 사진은 주로 1930년대부터 90년대의 것으로 마송시장, 양곡정육점, 수리조합 농수로, 대동철물, 박일사, 김포성당, 우파래극장 등 다양한 장면으로 구성돼 있다.
김포예총 유영화 회장은 “한강신도시 등 각종 개발사업과 새로운 인구 유입으로 급변하는 지역사회에서, 이번 콘서트가 시민들에게 아련한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모처럼의 기회가 되어 애향심과 일체감 형성에 기여하고 청소년에게는 생생한 교육 자료로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김포예총카페에서 선착순으로 공연예약을 신청 받고 있으며 당일 입장 시에는 집에서 소장하고 있는 책한 권을 아트홀에 기증하면 입장권을 발부받을 수 있다. 기부 받은 책은 아트홀 로비 도서관에 활용될 계획이다.
김포예총카페 : http://cafe.naver.com/gimpoart 문의전화 : 031-982-5333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