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바르게살기가 대한민국의 희망! 김포시협의회 2014 정기총회

황광익 신임통진읍위원회장 인준 및 김영철 신임이사 위촉되기도...

홍선기 | 기사입력 2014/03/03 [13:21]

바르게살기가 대한민국의 희망! 김포시협의회 2014 정기총회

황광익 신임통진읍위원회장 인준 및 김영철 신임이사 위촉되기도...
홍선기 | 입력 : 2014/03/03 [13:21]

 

바른사회 구현에 앞장서는 (사)바르게살기운동김포시협의회(이하 시협의회)의 2014년도 정기총회가 28일 김포1동주민센터에서 개최됐다.

총회에 앞서 이선일 시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민행복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바른생각, 바른행동 등 윤리도덕이 필요하다”며 “이는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의 기본정신으로 우리 시협의회가 앞장서야 한다”고 국가 및 지역발전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당부했다.

 

또 동계올림픽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을 준 이상화 선수, 심석희 선수, 김연아 선수를 예로 들면서 어려운 환경일수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어 퇴임하는 임성연 통진읍위원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신임 황광익 통진읍위원장, 신임 김영철 이사에 대한 인준 및 위촉식도 열렸다. 신임 황광익 통진읍위원장은 “10년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으로 참여하면서 느낀 점은 바르게살기운동이 사회를 아름답게 정화한다는 사실”이라며 지역내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시와 시협의회에 따르면, 이날 정기총회는 2014년도 운영방침으로 ‘이미지 재정립’, ‘조직의 쇄신 및 확대’, ‘바르게 활동의 경쟁력 강화’를 정했다. 이를 위해 기본사업 외에도 회원배가 운동, 법질서확립 연중 캠페인,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SNS 활동 강화를 역점 추진키로 결의했다.

 

시청 이성구 안전행정과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서로 신뢰하고 품격 있는 사회 건설을 위한 기본가치”라며 “명실상부 국민운동단체인 (사)바르게살기운동김포시협의회가 우리 모두가 행복한 지속가능한 김포 발전을 위해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기총회는 1・2부로 나눠 진숙희 여성회장의 행동강령 낭독, 이선일 시협의회장 주재로 2013 세입세출 예산결산 승인, 운영규약 개정, 2014년 세입세출 예산안 및 사업계획에 대한 심의가 진행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