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양도초, 논술 동아리 작가와 만나다.

홍선기 | 기사입력 2013/10/30 [09:20]

양도초, 논술 동아리 작가와 만나다.

홍선기 | 입력 : 2013/10/30 [09:20]

 양도초등학교(김포시 풍무동 소재)에서는 10월 29일(화) 학교도서관에서 어린이도서연구회에서 주관하여 운영하는 작가초청 지원을 받아 이반디 작가와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에는 독서 논술 동아리 동화동무 씨동무 학생들과, 양도초 교과특성화반 학생이 함께 참여하였다.

이반디 작가의 저서로는 ‘꼬마너구리 삼총사’, ‘호랑이 눈썹’, ‘도레미의 신기한 모험’ 등 다양한 소재의 창작동화를 소개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책 읽기에 대한 호기심을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은 분이다.

이날 이반디 작가는 작가가 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작가가 되고 싶어하는 어린이들에게 꿈을 심어 주셨으며, 책에 관하여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해 주셨다. 만남의 시간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작가와 학생들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양도 초등학교 교과특성화반 학생 및 독서 논술 동아리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2013창의지성교과특성화 독서논술 학교로 지정되어 활동하고 있는 양도초등학교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독서논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창의지성 함양을 위해 책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