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재)김포문화재단, 김포문화관광 서비스 아카데미 개최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0/08/18 [12:54]

(재)김포문화재단, 김포문화관광 서비스 아카데미 개최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0/08/18 [12:54]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김포 문화관광 선진화를 위해 시민 대상으로 「김포문화관광 서비스 아카데미」(이하‘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총 2개월간 운영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김포DMZ의 가치, 문화관광자원의 이해, 관광 서비스 및 홍보, 스토리텔링과 해설 등 김포문화관광과 관련한 전반적인 교육으로 1기와 2기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기와 2기 각 참여자는 아카데미와 함께 지역 문화관광을 홍보하는 후속 활동(SNS 네트워크, DMZ 스토리텔링)을 병행하여 서비스 함양의 시간도 갖는다.

 

김포문화관광에 관심이 있는 모든 시민이라면 누구나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김포문화재단 관광콘텐츠팀(031-996-7383)으로 하면 된다.

 

(재)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김포DMZ 지역관광 에 대한 인식 개선과 선진화를 이루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관광생태계를 마련하고 지역관광 네트워크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수도권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만큼 아카데미 운영 시 집합 인원 제한, 마스크 착용, 사업장 방역 및 소독에 만전을 기하고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