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의장 유영근)가「제2회 김포시의회 의장배 게이트볼 대회」를 4일 김포공설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관내 200여 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과시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회 결과 우승은 시암리팀, 준우승은 사우A팀, 3위는 샘재팀과, 사우C팀이 각각 차지했다.
유영근 의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이 많이 출전해주셔서 게이트볼 대회의 열기는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활기찬 생활을 위해 게이트볼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시의회는 4일 고문변호사(김남두 변호사) 사무실에서 시민들의 권익보장과 정당한 권리행사를 돕기 위해 무료법률상담을 실시했다.
김포시의회는 김남두 고문변호사와 함께 지난 2017년 3월부터 매월 첫째주 월요일 무료법률상담을 실시해 현재까지 9차례에 걸쳐 30여건의 법률상담이 진행됐다.
법률상담은 교통사고, 부동산, 금융, 이혼, 저작권, 파산, 회생, 손해배상, 인·허가 등 생활법률과 민·형사 소송 건 등 모든 법률을 망라한 상담이 가능하며, 김남두 변호사 사무실(031-998-2949)로 사전문의 후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