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김포시장이 여는 토크콘서트로 참여하세요토크콘서트 ‘통통야행’ 참가자 10월 4일까지 모집차 통통야행, 10월 13일 장기도서관 옥상정원차 통통야행, 10월 19일 아트빌리지 전통문화체험관
김병수 김포시장이 가을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가진다. 토크콘서트는 다음달 13일과 19일 양일간 열리며, 각각 장기도서관과 아트빌리지에서 개최된다.
김포시는 그간 낮시간대 진행되었던 소통의 장을 직장인도 참여 가능한 저녁시간으로 바꿔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소통공감 토크콘서트 ‘통통야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저녁시간 가족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시민 소통의 장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김포시는 오는 10월 4일까지 소통공감 토크콘서트 ‘통통야행’ 에 참가할 가족 단위 신청자를 모집한다.
‘통통야행’은 가족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장과 대화하고 소통하는 소통공감 행사로 관내 버스커 공연과 시민과의 대화로 채워질 예정이다. 제1차 통통야행은 오는 10월 13일 오후 7시30분부터 장기도서관 옥상정원에서 진행되며 제2차 통통야행은 10월 19일 오후 7시30분부터 아트빌리지 전통문화체험관에서 개최되고 각 회차별 15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될 ‘통통야행’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가족 단위(3~5명 이하)로 김포시청 홈페이지 또는 QR 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