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휴테크산업, 김포복지재단에 휴테크 안마의자 50대 기부?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3/01/13 [16:25]

㈜휴테크산업, 김포복지재단에 휴테크 안마의자 50대 기부?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3/01/13 [16:25]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은 지난 11일 7천1백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50개를 김포복지재단에 전달하고 기탁식을 진행했다. 김포시 관내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 36개소에 전달하였으며 김포복지재단에서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주성진 ㈜휴테크산업 대표이사는 "본사가 양촌학운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어 평소 김포시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었다. 다양한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한 휴테크 안마의자가 현재 경제적으로, 정서적으로 힘든 분들의 위로와 치유의 공간이 되어 그분들의 고단한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재단을 통해 꾸준히 공헌활동을 하겠다"고 기부의 뜻을 밝혔다. 

 

함께 동석한 최병진 ㈜휴테크산업 경영지원팀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다양한 대상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고 황현숙 마케팅팀장은 “휴테크가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데 이번 기부를 통해 휴테크에 몸 담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뿌듯함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고자 하는 휴테크산업의 선한 기부에 대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휴테크에서 선정해주신 36개소 사회복지 시설 및 기관들의 취약계층에게 그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어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