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복지재단(이병우 대표이사)은 지난 2022년 12월 한달간 각계각층의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백미, 김장김치, 마스크, 난방유, 연탄, 누룽지 등을 지원했다.
쌀 판매가 부진한 김포 농가를 위해 우리 지역 백미를 구입하는 한편 지역에서 생산하는 축산물과 생산품을 기부자들이 구입하여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하는 등 지역 경제활성화 및 취약계층 지원이라는 일거양득의 상생 나눔이 이루어졌다.
특히 김포성문교회(담임목사 전재호), ㈜풍산테크(대표 전용수), ㈜달롤컴퍼니(대표 박기범), 위덴(주)(대표 홍원정),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김포시지부(대표 김동신), 꿈빛어린이집(원장 박수남), 콜라보뉴스(국장 윤순홍), 김포시사회적연대 사회적협동조합(대표 김영대) 등이 지역상생 나눔릴레이에 참여하여 아동, 다문화, 보훈단체, 기타시설 등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을 지원함으로써 더욱 의미있는 나눔문화를 형성하게 되었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및 제조업체가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나눔이 확산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연말에 따뜻한 마음으로 취약계층을 돕는 지역사회의 관심에 감사 드리며 새해에도 김포복지재단이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