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김포시 지역 어디서나, 누구나 평생학습으로 통하는 소통과 화합의 메시지를 담아 「2022년 김포시 평생학습 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 개최되는 김포시 평생학습 박람회는 ‘온 마을이 평생학습으로 통(通)하다!’ 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침체된 평생학습 현장을 응원하며 정보 교류 및 성과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11월 3일(목) 개막식에서는 은여울여성합창단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이국종 교수의 삶을 채우는 인문학 강연과 평생학습 성과를 공유하는 학습동아리 공연 및 성인문해 학습자들의 시화 작품 특별 전시도 김포아트홀에서 함께 마련된다.
이어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은 14개소 읍·면·동 가까이배움터와 평생학습관이 연계하여 <지구·환경>, <힐링·재미·건강>, <소통·가족> 테마로 16개의 체험 프로그램 및 25개의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평생학습 성과물 플리마켓뿐만 아니라 김중혁작가를 초청한 평생학습 역량 강화 토크콘서트 등으로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 접수 및 환경실천·SNS공유 이벤트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www.gimpo.go.kr/u/7934)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