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경성메디칼·에이큐브, 복지사각지대에 마스크 250만장 지원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17:37]

경성메디칼·에이큐브, 복지사각지대에 마스크 250만장 지원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2/09/28 [17:37]

 

경성메디칼(대표 노경민)과 협력회사인 에이큐브(대표 조장희)는 김포시(시장 김병수)를 방문해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250만장을 기부했다. 

 

김포시 허승범 부시장은 “코로나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복지사각지대의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 지원은 꼭 필요하다. 마스크가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여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에 경성메디칼 노경민 대표는 “우리는 마스크를 올해 꾸준하게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 기부하고 있다. 마스크가 건강을 지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함께 선한 영향을 실천한 에이큐브 조장희 대표는 “저희 사업장은 김포가 아니지만 경성메디칼과 함께 사업을 하면서 김포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대한 생각이 많이 생겨서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코로나 전염력이 약화되고 있지만 코로나가 종식되기 전까지 면역력이 취약한 복지사각지대와 장애인,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마스크는 김포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41개소에 배분되어 취약계층의 감염예방에 지원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