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마산도서관은 특화프로그램 「일본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를 오는 10월 6일부터 10월 27일 매주 목요일 19시에서 21시까지 4회에 걸쳐 운영한다.
강의는 최수진 작가가 진행한다. 최수진 작가는 세나북스의 대표로 일본에 관련된 다양한 책들을 출판 및 집필했다. 작가의 대표 저서로는 「일본어로 당신의 꿈에 날개를 달아라」, 「키워드로 만나는 일본 문화 이야기」, 「책과 여행으로 만난 일본 문화 이야기 1, 2」가 있다.
해당 강의는 이웃나라 일본의 유명 관광지와 일본만의 독특한 문화를 알아봄으로써 일본을 새롭고 즐겁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주차는 「일본 관광의 힘」, 2주차는 「일본 어디까지 가봤니?」, 3주차는 「일본 여행 가상 시나리오」, 4주차는 「일본 문화 탐험」으로 구성되며 자세한 내용은 마산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신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9월 15일(목)부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및 방문 접수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 및 접수는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masan/index.do)를 참고하거나 마산도서관(031-5186-488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