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청소년재단 사우청소년문화의집은 24일 ‘Made in Youth’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Made in Youth’는 사우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관내 9세~24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부스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Made in Youth는 ▲[걱정인형 키링만들기], ▲[에코거울 만들기], ▲[비즈 실 반지 만들기], ▲[캘리그라피 부채만들기], ▲[3D펜 활용 만들기] ▲[사우백일장] 등 6가지의 부스와 럭키박스 이벤트, SNS 후기이벤트 등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다양한 추억거리를 제공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사우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고 색다른 체험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우선 프로그램을 열심히 운영해준 청소년자치기구 친구들에게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고,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사우청소년문화의집을 알릴 기회가 되었으며 또한 지속적인 행사 운영을 통해 김포시 청소년들이 행복한 김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