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주민자치회는 12일(일) ‘통진읍 주민 건강 걷기’ 행사를 다소 더운 날씨에도 주민 400여명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통진읍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하는 첫 걷기 행사로 주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였으나 코로나19에도 안전한 걷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인원을 제한하여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걷기코스는 통진공영주차장을 출발하여 서암체육공원 산책로를 돌아서 오는 6.2km, 약 1시간 30분 소요되는 구간으로 가족모두 편안하게 즐길수 있도록 구성했다.
당초 4월 벚꽃 개화시기에 맞추어 계획햇으나 코로나19와 두 번의 선거기간을 피하여 다소 더운 날씨인 6월 초로 미루어진 상황이었는데 실외 인원제한이 완화되어 참가자들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참석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
박명환 주민자치회장은 “통진읍주민자치회는 주민의 건강, 안전,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활동하는 만큼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언제든지 전해주시고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통진읍주민자치회 주민 건강 걷기 행사는 올해 가을 10월경 제2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앞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건강 걷기길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