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곶면행정복지센터(면장 채낙중)는 지난 10월 27일 제4기 대곶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에 따른 위촉식 및 회의를 개최했다.
본 협의체는 당연직 공공위원 1명, 위촉직 민간위원 11명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2021년 10월 19일부터 임기가 시작됐다.
위촉식에 앞서 채낙중 대곶면장은 임기가 끝난 3기 위원들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번 위촉식은 새롭게 출범하는 4기 위원들의 위촉장 전수에 이어, 민간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하고 앞으로 대곶면 지역복지 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황순임 위원은 “앞으로 우리 주변 이웃들이 소외받는 일이 없도록 두발로 뛰어다닐 것을 약속드리며, 모든 위원님들도 주민들의 복지체감도를 올릴 수 있도록 적극 활동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채낙중 공공위원장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능력있는 위원님들이 위촉되어 든든하고 기쁘다”며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우리 사회의 복지사각지대 문제가 해소되도록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곶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가오는 겨울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을 진행하여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