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故 방일민 중사 명예졸업장 및 성금 전달”

홍선기 | 기사입력 2010/05/11 [16:32]

“故 방일민 중사 명예졸업장 및 성금 전달”

홍선기 | 입력 : 2010/05/11 [16:32]
 

지난 10일 김포대학은 천안함 희생장병 중 김포대학 동문인 故 방일민 중사의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해 모금한 성금 총 696만원과 故 방일민 중사의 명예졸업장을 유가족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 659만원은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대학 내에 천안함 희생장병 및 故 방일민 중사를 추모하기 위한 분향소 운영기간동안 김포대학 교직원 및 재학생, 추모분향소 내방객 등 총 994명이 모금한 금액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지 않고 대학 동문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故 방일민 중사 유가족에게 직접 전달되었다.

 윤경배 김포대학 총장직무대행은 이날 참석한 故 방일민 중사 유가족들에게 “아들을 잃은 유가족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대학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으로 작은 금액이지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며 깊은 애도의 뜻을 전달했다. 이날 故 방일민 중사 의 부친 방광혁 씨는 유가족에게 전달된 성금 695만원을 대학에서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대학에 다시 장학금으로 기탁하였다.
이에 총장직무대행은 인사말을 통해 “슬픔이 채가시기도 전에 이렇게 장학금으로 기부를 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뜻을 표하며 다시 한번 유족들에게 애도의 뜻을 표한다”라며 위로하였고 故 방중사의 부친인 방광혁씨는 “동문들의 애도에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격려속에 슬픔을 잊고 다시금 살아보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