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장 28일 이‧취임식

정하영 시장, 홍철호 의원 등 120여명 참석

조충민 | 기사입력 2019/01/29 [13:52]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장 28일 이‧취임식

정하영 시장, 홍철호 의원 등 120여명 참석
조충민 | 입력 : 2019/01/29 [13:52]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8일, 김포시농업기술센터에서 정하영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및 유관기관 단체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4년간 지역농업 생활문화 발전과 농촌여성 지위 및 권익 향상을 위해 헌신해 온 유인숙 제10, 11대 회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제12대 신순자 신임 회장의 취임사, 축사, 생활개선회 발전을 기원하는 쌀 케이크 컷팅 순으로 진행됐다.


생활개선회는 생활 과학기술 및 경영능력 배양, 소비자와 함께하는 도‧농교류,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홍보,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봉사 활동 등 다양한 농촌문화 활동과 사회봉사 확대로 농촌여성 지위와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왔다.


유인숙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저를 믿고 4년간 생활개선회를 위해 일해주신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새로 취임하신 신순자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을 믿고 힘을 실어주기를 당부했다.


신순자 회장은 취임사에서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장으로서 생활개선회의 실천 과제인 지역사회 농촌여성 지도자로서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생활개선회가 더욱 더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구했다.


정하영 시장은 축사에서 “생활개선김포시연합회 이임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면서 “생활개선회가 도시화에 따른 김포농업 지킴이 역할과 소비자 대상 지역농산물 홍보에 더욱 더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