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20일 16시 30분, 안양시 동안구에서 개최된 “경기도 중소기업 CEO 연합회” 2017년 정기총회에 참석 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중소기업 CEO 연합회(회장:윤여찬) 주최로 연합회 대의원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특강(중소기업 컨설팅 활용방안), 모범 경기중소기업인 표창, 의장님 등 내빈 축사, 정기총회 등의 순으로 진행 됐다.
윤여찬 연합회 회장은 “오늘 자리를 함께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경기도 중소기업 CEO 연합회가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연구하고, 경기도 경제 활성화 및 고용창출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 고 밝혔다.
정 의장은 “경기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중소기업이 소재해 있으며, 국가 산업을 이끌어가는 중심축으로, 사명감을 가지고 기업 경영에 힘쓰는 CEO 여러분께 한없는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며, “경기도의회 9대 후반기를 열면서 제시한 시대 가치 중 하나인 ‘경제 민주화’를 실현해 사회적 약자가 꿈과 희망을 이루는 경기행복시대를 열어 가는데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