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석정초 골프 체험학습

강주완 | 기사입력 2012/10/19 [09:58]

석정초 골프 체험학습

강주완 | 입력 : 2012/10/19 [09:58]

 다른 학교 학생들은 경험해보지 못하는 색다른 체험학습을 석정초등학교에서는 경험할 수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무슨 체험학습을 하는 걸까요  바로 골프장 체험학습이랍니다. 골프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계신 석정초등학교 박완규 교장선생님께서는 문화 소외 지역에 속한 이 지역 학생들에게 보다 차별화되고 특성화된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서 김포시 체육회에서 지원하는 꿈나무 육성 지원금을 지원받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골프 무료 레슨 및 실전훈련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해 주고 계시는데요. 이번에 첫 번째로 6학년 13명의 어린이들이 지난 10월 16일 인천광역시에 있는 검단골프랜드 골프장으로 골프장 체험학습을 다녀왔답니다.

처음 밟아보는 초록빛 잔디 위에서 멋진 티샷도 날려보고 10.8cm의 작은 홀을 향해 퍼팅도 해 보면서 학생들은 그동안 연습했던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규칙을 지키며 진지하게 경기에 참가하는 모습이 어느 프로 골프 선수 못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경기는 다음주 김포 cc 골프장 훈련에 참가하는 3명의 어린이를 선발하는 예선전을 겸하고 있어서 학생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경기에 집중했는데요. 경기 결과 박천하, 김건우, 서형석 세 명의 어린이가 김포 cc 훈련 참가 대상자로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우승을 차지한 박천하 어린이는 “비록 홀인원은 못했지만 실제 골프장에서 경기를 해서 정말 재미있었고 다음주 김포 cc 훈련도 너무 기대됩니다”라고 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김포시에서 유일하게 골프연습장이 있는 석정초등학교, 김포시에서 유일하게 골프체험학습을 갈 수 있는 석정초등학교에서 10년 후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마스터즈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우리나라 골프선수가 나올 수 있지 않을까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