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토요일에 아빠와 함께 과자집을 만들었어요

신곡초등학교 2012학년도 학부모 지원사업

강주완 | 기사입력 2012/09/17 [10:14]

토요일에 아빠와 함께 과자집을 만들었어요

신곡초등학교 2012학년도 학부모 지원사업
강주완 | 입력 : 2012/09/17 [10:14]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소재『신곡초등학교』에서는 2012 학부모지원 사업 일환으로 토요일 ‘아빠와 함께 과자집 만들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9월 15일 토요일 10시-12시까지 도서관에서 1-3학년 어린이들과 아빠들이 함께 한 ‘아빠와 함께 과자집 만들기’는 헨젤과 그레텔 동화를 듣고 동화에 나오는 과자집을 만들어 봄으로서 동화와 친숙해지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고, 모든 과정을 아빠와 함께 함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아빠랑 상의하여 식빵을 잘라 기본 과자집 틀을 만들고, 그 위에 생크림을 바르고 여러 가지 알록달록 과자로 상상한 과자집을 꾸며 완성해 가는 모습을 보며 참여한 모든 가족들은 행복해 하였다. 토요일 바쁜 일을 뒤로하고 자녀와 함께한 아빠의 모습 또한 진지하고 열성적이었다.

본교 신점식 교장선생님께서는 “바쁜 아버님들께서 주말에 귀중한 시간을 내어 자녀와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고 자녀와 뜻 깊고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라고 말씀하셨다.

참여하신 김도연 아버님께서는 “자녀와 자주 함께 하기 힘든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아빠와 함께해서 그런지 더 즐거워하는 모습에 미안하면서도 행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얘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