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 고촌읍 사회단체모임, 김포시의회와 김포도시공사에 다목적 체육관 건립 건의서 제출

강주완 | 기사입력 2012/07/28 [10:15]

김포 고촌읍 사회단체모임, 김포시의회와 김포도시공사에 다목적 체육관 건립 건의서 제출

강주완 | 입력 : 2012/07/28 [10:15]

 김포 고촌읍 사회단체모임이 지난 7월 26일 모 음식점에서 열렸다. 이날 고촌읍장, 이장단협의회장, 김포시의원, 9개 고촌사회단체 임원이 참석했다. 본 안건 논의에 앞서 신곡7지구 다목적체육관 건립 건의서와 연명부가 조승현 시의원에게 전달했다.

이에 조승현 시의원은 “다목적 체육관 건립을 위한 주민들의 염원을 잘 전달받았다”면서 체육관 건립이 꼭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진 회의는 사회단체체육대회 결산 보고, 읍정 및 사회단체 행사 홍보, 고촌읍민의 날 어울림 축제 등이 논의됐다.

회의를 마친 이후 김포도시공사를 방문해 다목적체육관 건립 건의서 및 연명부를 김포도시공사 개발사업부 본부장에게 전달했다. 이들은 “현재 고촌읍에는 사용 가능한 운동장과 체육시설, 도서관이 전무한 상태”라며 “읍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다목적 실내 체육관과 공공도서관의 건립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함께한 채지인 고촌읍장도 “통진읍, 양촌읍에는 체육관과 도서관이 건립되었는데 고촌읍은 현재 이러한 시설이 없다”며 “이는 지역적 형평성에도 어긋날 뿐만 아니라, 김포를 대표하는 관문으로서 대외적인 이미지에서도 큰 손실이 아닐 수 없다”고 읍민들과 함께할 뜻을 분명이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