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우리병원,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김포시교육삼락회 초청

강주완 | 기사입력 2012/05/17 [18:02]

김포우리병원,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가져

김포시교육삼락회 초청
강주완 | 입력 : 2012/05/17 [18:02]

김포우리병원은 지난15일 아라마리나컨벤션에서 유영록 김포시장 내외가 참석한 가운데 김포시 교육삼락회 회원 퇴직 교장선생님 60여명을 초청, 제31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가졌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해마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는 김포우리병원에 감사하다. 김포우리병원은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귀감이 되어 오고 있다.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김포우리병원은 우리가 교육 현장에서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중요한 가치로 다루었던 참사랑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다”라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은 “스승의 날을 맞아 지역 사회의 어버이이신 김포시교육삼락회 퇴직 교장선생님들의 크신 은혜에 감사 드린다. 교육은 우리 사회가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재직중 교육현장에서의 헌신을 통해 오늘날의 지역 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어 주시고 밝은 미래를 제시해 주신 스승님의 은혜에 감사 드린다”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은 김포시 초고등학교 졸업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사업, 유아기 올바른 부모의 교육 가치관 정립을 위해 이화여대 아동학과와 협력하여 부모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지역 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 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