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혁신학교 희망학교 열기 높다.

김포교육지원청 혁신학교추진지원단 워크숍에서 밝혀

강주완 | 기사입력 2011/10/19 [11:18]

혁신학교 희망학교 열기 높다.

김포교육지원청 혁신학교추진지원단 워크숍에서 밝혀
강주완 | 입력 : 2011/10/19 [11:18]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문수)은 18일 교육청 회의실에서 김포교육지원청 혁신학교 추진지원단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혁신학교 추진 지원단은 교육전문가, 교원, 학부모, 지역 단체 대표 등  1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혁신학교 확산을 위한 컨설팅 과 김포혁신교육의 실천 방안 등을 협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날 워크숍에서는 2009년 9월에 혁신학교로 지정되어 운영되고 있는 학운초등학교(학교장 김희수) 운영 사례와 혁신학교 예비학교로 지정된 걸포초등학교(학교장 인탁환)의 운영 사례등을 청취한 후 컨설팅이 이루어졌다.  추진 지원단은  2012년 혁신학교를 신청한 관내 학교에 대해 컨설팅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이 순 지원단장(김포교육지원청 교수학습과장)이 밝혔다.


김포교육지원청은 2012년 3월에 혁신학교로 지정 받길 원하는 학교에 대한 신청 결과 초등학교 4개교, 중학교 6개교가 예비 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그 명단은 다음과 같다.

   수남초(학교장 박영준),사우초(학교장 이흥신),김포신풍초(학교장 류묘희),마송중앙초(학교장 윤석룡),김포중(학교장 이정길),하성중(학교장 차용준),장기중(학교장 김영희),고촌중(학교장 박노희),풍무중(학교장 최삼영),신곡중(학교장 심재린)

붙임: 사진  2 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