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개곡초에 희망의 새 바람이 되소서

개곡초 16대 이근호 교장 취임

강주완 | 기사입력 2011/09/02 [11:50]

개곡초에 희망의 새 바람이 되소서

개곡초 16대 이근호 교장 취임
강주완 | 입력 : 2011/09/02 [11:50]
  

2011년 9월 1일 개곡초등학교에서 학교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학부모 단체장, 동문회 임원, 학생, 교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 이근호 교장 취임식이 열렸다.


  이근호 교장은 목포교대를 졸업하고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행정 석사 학위를 취득하셨으며 용인 어정초등학교에서 교직의 첫발을 내디뎌 26년 8개월의 교사 생활과 교감 7년 총 33년 6개월의 교직을 성실히 수행하여 9월 1일자로 교장 승진 발령을 받아 개곡초등학교에 부임하였다.


  이근호 교장은 취임사에서 “여러분은 미래의 주인공이다. 바르고 슬기롭고 씩씩하게 미래의 꿈을 준비하라 ”고 학생들에게 당부하였으며 "교장으로서 보다 질 높고 보다 좋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힘을 보탤 것"으로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교직원들에게는 경쟁 보다는 협동과 인화의 가치를 강조하고 교사․학부모․지역사회가 개곡 어린이 교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감동을 주는 교육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하였다. 


  강지연 운영위원장은 축사를 통하여 “훌륭하신 이근호 교장선생님의 학교경영 철학과 우리 개곡 교육가족의 교육에 대한 열의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고 명품 개곡 교육이 완성될 수 있도록 학부모로서의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번 이근호 교장의 부임과 더불어 교직원, 학생, 학부모들은 학교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켜 명품 개곡 교육이 한 단계 도약하는 새로운 길로 접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