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시, 산업인력 양성 산․관․학 공동협약 체결

강주완 | 기사입력 2011/07/19 [11:02]

김포시, 산업인력 양성 산․관․학 공동협약 체결

강주완 | 입력 : 2011/07/19 [11:02]
 

 산업인력 양성 등 지역사회 발전 위해 김포시청, 김포대학, 김포상공회의소가 손을 맞잡았다. 18일 유영록 시장과 김포대학 임청 총장, 김포상공회의소 이정석 회장은 시청 상황실에서 만나 산․관․학 공동 협약을 체결했다.


  3자 기관간 상호 긴밀한 우호협력을 바탕으로 산․관․학 기틀을 마련하고 산업인력의 양성과 산업기술 개발, 지역사회 발전 등 공동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업무 제휴를 약속했다.


  유영록 시장은 “지난 3월 김포대학에 부임하신 임청 총장께서 이번 협약을 제안했고, 김포상공회의소도 함께 제안해 오늘날 결실을 맺게 됐다”며 “이번 협약에 대해 시민의 기대가 큰 만큼, 산․관․학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포대학 임청 총장은 “김포대학을 4년제 대학으로 반드시 추진할 것”이라며 “김포와 동반성장될 수 있도록 많은 지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포상공회의소 이정석 회장은 “그동안 시가 기업지원을 아끼지 않은데 감사드린다”며 특히 “김포대학의 우수한 인적자원이 지역산업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지역인재 등용에 적극 나설 뜻을 밝혔다.


  이번 공동 협약한 내용은 김포지역 상․공․농산물 애용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지역생산품의 우선구매, 산업인력 양성과 기술개발 협력, 시정의 효율적인 운영과 발전에 관한 사항, 김포대학 등 지역교육 발전의 협력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