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경기도의회 이계원 의원(한, 김포1) 안내로

오는 7. 8(금) 김포시에서 추진중인 지역현안사업 현장방문 예정

강주완 | 기사입력 2011/07/01 [18:14]

경기도의회 이계원 의원(한, 김포1) 안내로

오는 7. 8(금) 김포시에서 추진중인 지역현안사업 현장방문 예정
강주완 | 입력 : 2011/07/01 [18:14]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가 오는 7. 8(금) 이계원 의원(한, 김포1)의 안내로 김포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김포 한강로, 나진포천 개수사업 공사현장 등 김포시 현안사업현장을 방문한다.

이계원 의원에 따르면 김포한강신도시 광역교통망계획에 따라 도비지원으로 추진, 오는 7. 11(월) 개통예정인 김포 한강로 현장을 비롯하여 대규모 택지개발(김포한강신도시, 검단1․2지구 등)로 인하여 주변 하천유역에 대한 재해예방사업이 절실함에도 사업비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진포천 개수사업 현장을 소속 상임위원들과 함께 방문, 사업 필요성 등을 설명하고 정상추진을 위한 협조를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포시에서 국도 48호선 고촌읍 신곡리 구간의 극심한 교통정체를 해소하기 위해 계획중인 장곡IC ~ 고란테마을간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걸포IC 램프-C 접속도로의 일방향(일산대교→김포) 운영으로 인한 교통사고 상존구간에 필요한 접속교량 설치에 대하여 소요예산 확보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할 예정이다.

  한편, 이계원 의원(한, 김포1)은 지난 3월에 김포 양촌면 대포배수지 건설사업의 정상추진을 위한 관계자 간담회, 4월에 개곡리 위험도로 구조개선공사 정상추진을 위한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현안사업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