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월곶면에서 27일 제15회 월곶면민의 날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병수 시장이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는 면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면민들과 소통에 나섰다.
월곶면민의 날은 월곶면지역발전협의회(회장 유봉근)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매진하는 면민들의 격려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열리고 있으며, 격년으로 문화행사와 기념식도 마련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병수 김포시장과 각계 인사, 유관기관·단체장, 면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인 7080 포크, 퓨전국악 공연을 시작으로 개최되어 지역발전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하여 표창장 및 공로패 등을 수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서 김병수 시장은 "오늘 면민의 날 행사가 월곶면민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활력 넘치는 월곶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역발전협의회 유봉근 회장은 "의미있는 자리에 함께 참석해 주신 내외빈 및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면민이 더욱 소통하고 화합하여 우리 면이 한층 더 힘차게 도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