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시, 제39회 어버이날 기념식

어버이날 유공자 시상 및 축하공연 가져

강주완 | 기사입력 2011/05/09 [13:23]

김포시, 제39회 어버이날 기념식

어버이날 유공자 시상 및 축하공연 가져
강주완 | 입력 : 2011/05/09 [13:23]
 

 제39회 어버이날을 맞아 김포시장 등 각계 인사와 자원봉사자 및 노인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식이 6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식전 축하 행사로 김포시청 색소폰동호회의 연주와 김포시보육시설연합회 소속 어린이들의 깜찍한 공연이 진행됐다. 기부천사 시민가수로 알려진 오현숙 씨의 3곡이 이어져 어버이날 행사장 분위기를 돋았다.       


  지역에서 묵묵히 효(孝)를 실천한 어버이날 유공자 23명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문명숙외 21명이 각각 도지사, 도의회의장, 국회의원, 시장, 시의회의장, 도의원, 경찰서장, 교육장, 대한노인회김포시지회장 상을 수상했다. 기관표창은 의료법인인봉의료센터뉴고려병원이 시장상을 수상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온갖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며 대한민국을 건설하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존경을 표하고 후손들이 더욱 분발해 나라를 발전시키고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를 바란다”고 어버이날을 축하했다.

 

  유정복 국회의원도 축전을 보내와 어버이날을 축하했고,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 또한 축사를 통해 뜻 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기념식 이후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노인들을 위한 오찬이 제공됐고, 2부 행사로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어 참석한 노인들을 기쁘게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