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양촌읍 이장협의회, “김포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합니다!”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7/26 [17:11]

양촌읍 이장협의회, “김포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합니다!”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7/26 [17:11]


지난 7월 25일 양촌읍 이장협의회(회장 배효수)는 양촌읍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마을 이장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7월 양촌읍 이장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양촌읍 이장협의회 정례회의를 맞아 양촌읍은 각 마을 이장을 대상으로 재난 피해 예방을 위한 사전 예찰 및 안전 점검 교육을 실시했으며, 김포시 주요 시정 홍보사항들을 전달하고 각 마을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수렴하며 양촌읍과 이장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특히, 사전 행사로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캠페인’을 진행하며 양촌읍 주민들을 대표하는 마을 이장들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배효수 이장협의회 회장은 “매달 개최하는 정례회의지만 계속되는 무더위와 장마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들을 수 있게 해준 양촌읍에 감사드리며, 이장들이 모두 모여 한마음으로 김포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응원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두정호 양촌읍장은 “양촌읍 이장님들이 단순한 회의에 그치지 않고, 김포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양촌읍과 함께 김포시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촌읍은 김포시와 우리 읍이 상생 발전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