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와치캠 등 4개 기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7/25 [10:44]

㈜와치캠 등 4개 기관,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7/25 [10:44]


방송장비 제조업체 ㈜와치캠은 지난 7월 22일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취약어르신을 위한 여름이불세트 50개, 여름모자 100개(35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후원전달식은 ㈜와치캠 최지훈 대표를 비롯한 직원 22명과 ㈜비씨에스인증원 김승년 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기관소개, 라운딩, 전달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와치캠은 무인 감시장비 전반에 대한 기술개발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5년 연속 조달청 계약이행 실적평가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우수기업이다. ㈜와치캠은 기업운영뿐만 아니라 월 1회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현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이 27번째 후원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후원에는 ㈜비알인포텍, ㈜비씨에스인증원, ㈜한강무역이 함께 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욱 높였다.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왕정찬 관장은 “김포시북부권역은 취약어르신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며 복지관과 후원이 어르신의 생활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인연을 맺은 ㈜와치캠을 비롯한 4개의 기관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와치캠 최지훈 대표는 “직원들을 환영해 주신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을 통해 북부권역 취약어르신의 시원하고 포근한 여름 잠자리를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으며, ㈜비씨에스인증원 김승년 이사는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나눔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하였다.

 

 

이상엽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