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KTEP 총동문회, 김포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굿모닝 조찬 세미나 개최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2:29]

KTEP 총동문회, 김포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굿모닝 조찬 세미나 개최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7/08 [12:29]


산관학 상생과 협력의 성공적 모델로 자리잡고 있는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KTEP) 총동문회(회장 김요섭)가 김포상공회의소(회장 이규식)와 함께 정보교류와 친교를 위하여 굿모닝 조찬세미나를 7월2일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미술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KTEP 총동문회가 2024년 정기총회에서 올해 사업계획의 중점사항으로 각 기수별 친교를 강화하기 위하여 한마음체육대회에 이어 명사특강과 친교회 그리고 김포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조찬세미나를 개최하여 정보교환 및 교류를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김포시 발전을 위한 역할을 다하고자 추진되었다.

 

양형용 사무국장의 개회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김포상공회의소 이규식회장님의 축사, KTEP 총동문회 김요섭 회장님의 인사말, 인하대학교 윤태익 교수의 ” 나로부터 비롯되는 변화 – 성격 유형별 소통 리더십“ 그리고 조찬과 함께 퍼지티브 스페이스 566 소개순으로 정보교류와 동문들의 화합과 소통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규식 상공회의소 회장은 축사를 통해 ” 현재 어렵고 힘든 경제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김포시와 김포상공회의소 그리고 KTEP총동문회가 함께 한다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하였고, 김포시장을 대신하여 박정애 경제국장, 최재욱 기업지원과장, 하세진 기업지원 팀장이 참석하여 김포시 기업지원 현황 등 주요 사항을 논의 하였다.

 

김요섭 총동문회 회장은 “김포상공회의소와 특별한 날 조찬모임으로 건강하게 인사드리며, 한마음 체육대회에 이어 명사특강 및 친교회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하고 환영의 인사를 드린다”며, “전반기를 마무리하고 하프타임 시간에 잠시 여유를 가지고 우리나라의 대내적 상황이 매우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기 위해서는 네트위크를 활성화 하고 변화와 혁신 창의적 리더십과 소통이 필요하며 KTEP 총동문회는 1기에서 18기까지 800여명의 동문들이 꿈을 실현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며 동문들을 격려하였다.

 

2차 조찬특강은 8월중 김포시장(부시장) 초청특강으로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진행될 예정이며, 기수별 명사특강 및 친교회도 4회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TEP총동문회는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지역의 CEO, 고위공무원, 선출직 공무원, 전문가(변호사, 회계가, 세무사, 건축사, 법무사)들이 모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김포시 발전을 위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상엽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