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주)에스앤씨인터내셔날,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 뜻깊은 후원금 전달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6/25 [14:14]

(주)에스앤씨인터내셔날,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에 뜻깊은 후원금 전달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6/25 [14:14]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임은경)은 ㈜에스앤씨인터내셔날(대표 김남식)로부터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복지관에 따르면 ㈜에스앤씨인터내셔날 김남식 대표는 2016년부터 복지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복진숙 어르신의 자녀로 학창 시절 성실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통해 경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으나 마음속 한편에 함께했던 ‘디자이너’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대학을 디자인과로 선택하고 졸업 후 의류 회사에서 직장 생활을 하였으며, 코로나19라는 위기 속에서도 2021년 본인의 꿈과 가치가 담긴 회사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기부를 하게 된 동기와 회사를 잘 운영하고 있는 이유에 대한 질문에 “아들이 하고 싶은 분야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부모님의 사랑과 헌신이라 생각하고, 평소에도 기부·나눔에 관심이 많아 취약한 어린이를 위한 기부에 참여했었다”고 말했다.

 

올해는 특히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머니(복진숙 어르신)께서 이용하고 있는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 기부를 통해 “부모님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응원하면서 김포시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복진숙 어르신 또한 “노후에 다양한 경험과 보람을 느끼게 해준 복지관이 있어 행복하고, 의미 있는 곳에 기부금이 사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은경 관장은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취지에 맞게 직원들과 논의하여 기관 내 어르신들의 편의와 원활한 복지관 운영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김포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나눔에 참여하는 후원자 및 후원 업체들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지역 내 어르신들의 고독감과 소외감, 어려움에 공감하며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 및 단체는 (T.031-997-9300)으로 연락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체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