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우리동네 그린리모델링” 구래동 새마을부녀회, 꽃묘 식재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5/17 [18:24]

“우리동네 그린리모델링” 구래동 새마을부녀회, 꽃묘 식재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5/17 [18:24]

▲ 구래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동 직원들이 지난 14일 동 행정복지센터 청사 및 주변 화단에 꽃묘 식재를 진핸했다.  © 구래동 제공


구래동(동장 김경수)은 지난 14일 행정복지센터 청사 주변 화단에 꽃묘 식재를 진행하였다.

 

이번 꽃묘 식재는 구래동 새마을부녀회 및 동 직원이 참여하였고, 구래동 행정복지센터 청사 및 주변 화단에 비덴스, 마가렛, 다알리아, 맥문동 등 500본을 식재하였다.

 

이은옥 부녀회장은 “구래동 주민뿐만 아니라 구래동 행정복지센터를 지나는 모든 시민분들이 이번 식재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행복한 마음이 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엘리트농부 김포로컬푸드 최장수 대표는 “구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다 보니 구래동 주민들과 직원들의 동을 아끼는 마음을 평소에 잘 알고 있었고, 마침 이번 기회를 통해 꽃묘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김경수 구래동장은 “저번 주 입하가 지나고 더위가 조금씩 시작되고 있는 요즘, 행정복지센터에 시원한 바람을 불어넣어 주신 새마을부녀회와 최장수 대표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운 날 화사한 꽃들이 더욱 만개하여 구래동 주민분들께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