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3 디자인개발 지원 참여기업 모집디자인 인력 없는 중소기업에 제품디자인 등 ‘기술지원’3월 31일까지 모집…서류 통과기업 한해 ‘디자인 진단’?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관내 중소기업의 기술지원을 위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협업해 ‘2023년 중소기업 제품 디자인개발 지원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은 디자인 인력이 없는 중소기업에 제품디자인을 비롯한 시각디자인, 포장디자인 등의 기술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제품 및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 촉진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들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김포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이번 모집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을 지원한다.
김포시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협업으로 김포시 관내 기업체에 ‘디자인 개발지원’ 분야에서 디자인 전문회사를 활용하여 제품과 시각·포장 디자인 개발을 지원할 예정으로, 1차 서류평가를 통과한 중소기업에 한해 신청기업이 주관기관을 선정한다. 주관기관은 과업 및 최종결과물, 비용 등을 신청기업과 충분히 협의 후 선정하며 최종선정 이후에는 주관기관을 변경할 수 없다.
모집 대상은 김포시 소재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 제조업을 하는 기업으로,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이달 31일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신청하면 된다.
모집 공고 및 제출서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를 참조하거나 김포시청 기업지원과 공장관리팀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성장사업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