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고촌청소년문화의집, ‘미디어 분야 직업체험 3기_홀로그램전문가편’ 운영 성료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9/30 [17:16]

고촌청소년문화의집, ‘미디어 분야 직업체험 3기_홀로그램전문가편’ 운영 성료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2/09/30 [17:16]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이 미디어 직업체험을 통해 주체적인 미디어 이용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미디어 분야 직업체험 3기’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9월 27일(화)부터 29일(목)까지 총 3일에 걸쳐 운영된 미디어 분야 직업체험 3기는 미디어와 홀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청소년이 직접 홀로그램 영상을 촬영 및 편집해 홀로그램키트로 상영해보는 활동으로 홀로그램전문가 직업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 청소년은 ‘홀로그램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배울 수 있었다.’, ‘홀로그램 영상을 제작하는 경험이 도움이 되었다.’, ‘너무 재밌었고 4기도 있었으면 좋겠다.’ 등 활동소감을 남겼다.

 

‘미디어 분야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특성화사업 중 하나로 2023년에 다시 운영될 예정이며, 추후 일정은 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s://www.fgy.or.kr/g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훈 수련관장은 “청소년이 미디어 직업관을 형성하고 진로 분야의 가치관을 확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주체적인 미디어 이용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