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사우동 주민자치회, 제7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16:14]

사우동 주민자치회, 제7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2/09/27 [16:14]

 

사우동 주민자치회(회장 위창수) 주최로 열린 '제7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가 지난 23일(금) 오후 6시부터 사우 근린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는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우리의 몸과 마음에 잠시나마 위안을 드리고, 마을축제를 통해 문화체험 및 주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식전 행사로 타악그룹 아트온(모듬북)을 시작으로 개그맨 차승환의 사회로 ▲전자바이올린(김용석님) ▲방송댄스(김포여자중학교) ▲센텀 앙상블의 색소폰연주(이규삼님외 10인) ▲벌룬마임(박민옥님) ▲엘리트태권도(문태균 관장님외 30인), 초대가수 홍서범님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위창수 사우동 주민자치회장은 “사람이 살기 좋은 우리 동네에 소중한 지역 주민들을 모시고 제7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 ‘어울림’을 개최하게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음악회를 통해 잠시나마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라고 또한 앞으로 사우동 지역주민들과 적극적 소통하고 화합하는 주민자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영란 사우동장은 “오늘 음악회에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주민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 드리며, 편안한 마음으로 모처럼의 여유를 느끼는 멋진 추억의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늘 주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