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나눔명문기업 와이에스개발(주), 김포복지재단에 취약계층지원 성금 1억원 기부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9/06 [11:18]

나눔명문기업 와이에스개발(주), 김포복지재단에 취약계층지원 성금 1억원 기부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2/09/06 [11:18]

 

김포 5호(경기19호) 나눔명문기업인 와에에스개발(주)(회장 채윤석)이 김포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1억원을 김포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와이에스개발(주) 채윤석 회장, 심철영 대표이사, 이광희 본부장, 윤남진 전무와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와이에스개발(주) 채윤석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보면 마음이 아파 와이에스개발(주)에서는 꾸준히 기부를 해왔다. 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김포복지재단과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심철영 대표이사는 “몇 년 전 와이에스개발(주)이 형편이 그리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매달 100만원씩 푸드뱅크에 기부를 해왔다. 우리는 어려울 때도 이웃을 위해 나누었고 지금 안정기에도 계속해서 나눔을 실천할 것이다”고 소회를 전했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얼마 전 김포 5호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한 와이에스개발(주)에서 이렇게 취약계층을 위해 의미있는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성금으로 종합적인 취약계층 지원방안을 수립하겠다. 김포는 따뜻한 도시이지만 취약계층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김포복지재단이 기부자와 취약계층의 아름다운 나눔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