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장기본동, 여름휴가철 청소년유해환경 캠페인 실시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2/08/19 [15:51]

장기본동, 여름휴가철 청소년유해환경 캠페인 실시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2/08/19 [15:51]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김광식 동장)에서는 지난 17일,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및 청소년지도위원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기본동 관내 학교 주변, 번화가 등 유해업소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업소 지도단속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휴가철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번화가 등에 대한 점검·단속 활동을 민관합동으로 실시함으로써 유해환경 개선 및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등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장기본동 관내 학교 주변, 일반음식점, 편의점 등 방문하여 「청소년 유해환경 NO, 청소년 보호 YES」 리플릿을 배부하여 신분증 확인 서비스(국번없이 1382번), 경찰청 운전면허증 진위여부 조회 사이트(efine.go.kr)등에 대하여 안내하였다. 또한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판매 금지 표시」 스티커를 배부하여 영업장 안의 잘 보이는 곳에 부착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지역주민들에게 청소년 유해환경 홍보물인 손소독 물티슈와 마스크를 전달하며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김광식 동장은 “앞으로도 청소년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청소년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실시하고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이끌어 안전한 장기본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