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하성면, 나눔의 열기 ‘HOT 뜨거’

서민구 기자 | 기사입력 2021/12/30 [11:31]

하성면, 나눔의 열기 ‘HOT 뜨거’

서민구 기자 | 입력 : 2021/12/30 [11:31]

 

하성면(면장 권이철)에 나눔의 기부 릴레이가 연일 이어지며 나눔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30일에는 ㈜김포신도시환경 이남훈 대표가 하성면장,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하성면에 이웃돕기 성금 400만 원을 기부했다.

 

㈜김포신도시환경은 10여년 전부터 하성면에서 하수시설 관리용역 및 분뇨수거·운반을 주업종으로 환경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남훈 대표는 “하성은 정이 많은 지역으로 하성에서 기업을 운영하며 그런 정을 많이 느끼고 있다”고 말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뜻깊게 쓰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기부 의사를 밝혔다.

 

이날 함께 참석한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시민이 시민을 돕는 시민력」이라는 모토로 김포복지재단에서 62일간의 나눔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는데 하성면이 아주 모범적인 기부 문화를 보여 주고 있다“고 말했다.

 

권이철 하성면장은 “코로나 19로 기업도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하성에서 자발적인 기부가 연일이어지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마음을 전하는 자발적인 기부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면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을 더욱 각별히 살펴, 기부해 주신 성금이 뜻깊게 사용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