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식료품 박스 전달식

이상엽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09/15 [16:02]

김포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식료품 박스 전달식

이상엽 대표기자 | 입력 : 2021/09/15 [16:02]

 

김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현숙)는 15일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식료품 박스 나눔 전달식을 사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영란)에서 진행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IBK기업은행의 사회공헌사업으로 2014~2019년까지는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사업으로 진행해 왔으며, 작년부터 코로나19 거리두기를 고려하여작년에 이어 올해도 식료품 나눔 활동으로 변경하였다.

 

10월 1일 고촌읍행정복지센터 앞 고촌문화공원과 8일 양촌읍행정복지센터 옆 해뜰어린이공원, 15일 통진읍행정복지센터 내 자원봉사센터 거점에서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배분 계획이며, 식료품 박스 안에는 사골곰탕과 누룽지, 참치캔, 조미김, 3분카레 등 간편식으로 구성하였으며, 물품의 준비는 신김포농협하나로마트 본점에서 진행하여 다음 달 29일까지 관내 취약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식료품 박스 1,400개가 전달 될 예정이다.

 

박현숙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께 정성 가득한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포장을 위해 애써주신 신김포농협 하나로마트 임.직원분들께도 감사한다 ”고 전했다.

 

이영란 동장은 “식료품 지원으로 주민들이 건강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관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자원봉사센터는 하반기 사업으로 헌혈캠페인 및 찾아가는 옷수선 봉사단,  자원봉사센터 거점운영 등의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