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복지재단(정하영 이사장)은 김포시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 및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초 김포복지재단의 사업과 배분공모사업 설명회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책자와 온라인으로 공모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약 2억 8천만 원의 지원사업 규모로 김포시민과 기업, 단체들이 기부한 성금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지원하기 위함이다.
특히 이번 공모사업에서는 시민과 함께 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사회복지서비스 개발과 확산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사회복지종사자 힐링지원사업, ▲복지시설 컨설팅사업, ▲사회복지종사자 네트워크사업, ▲복지정책·복지공감아이디어 공모사업, ▲복지시설지원사업(프로그램지원사업, 테마기능보강지원사업)으로 실시한다.
4월 3일까지 접수 예정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여성, 다문화 등 위기가정 지역사회 프로그램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사업별 지원내용, 신청자격, 신청서 양식은 김포복지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자료실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난해 62일간의 나눔 릴레이에서 모금된 기부금을 공모사업 프로세스를 통해 1차 서류접수, 2차 프리젠테이션 등을 거쳐 꼭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길 기대하며 김포의 복지를 두 배 이상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김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전체 뉴스 주간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