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미래통합당 김포을 홍철호, ‘총선 선대위’ 본격 출범

선거대책본부장 강경구 전 김포시장, 선거활동본부장 김시용 전 경기도의원 등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0/03/17 [18:18]

미래통합당 김포을 홍철호, ‘총선 선대위’ 본격 출범

선거대책본부장 강경구 전 김포시장, 선거활동본부장 김시용 전 경기도의원 등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0/03/17 [18:18]
미래통합당 김포시을 홍철호 후보는 16일 선거사무소에서 강경구 전 김포시장을 선거대책본부장으로 하는 선대위를 구성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미래통합당 김포시을 홍철호 후보는 16일 선거사무소에서 강경구 전 김포시장을 선거대책본부장으로 하는 등의 선대위를 구성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홍철호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김포시을)의 선거대책위원회(선거대책기구, 이하 선대위)가 16일 선거사무소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 출범했다.

 

선대위의 선거대책본부장은 강경구 전 김포시장, 선거활동본부장은 김시용 전 경기도의원이 임명됐다.

 

그 밖에 구래?마산?장기본?운양동과 북부 5개 읍면(통진?양촌읍, 대곶?월곶?하성면)의 지역별 선대위원장도 임명됐다.

 

선대위는 앞으로 홍철호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의 내부기구로서, 다가오는 총선의 필승 전략과 대책을 마련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계획이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 발전을 위한 순수한 마음으로 선대위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4.15 총선에서 압승하여 김포 발전의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엽기자 fabiann@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