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김포복지재단, 제7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출정식 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9/12/03 [11:32]

김포복지재단, 제7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출정식 개최

강주완 | 입력 : 2019/12/03 [11:32]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은 지난 달 29일 김포아트홀에서 ‘제7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번 출정식은 김포복지재단이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연말집중모금 캠페인 ‘62일간의 나눔릴레이’의 대장정을 알리고, 재단 기부자와 시민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출정식에는 최병갑 김포시 부시장과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기업인 및 단체, 사회복지기관,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올해 슬로건을 “나눔의 가치, 같이해요!”로 정하고 개회선포 및 온토탑 불꽃점화, 표창 및 감사패, 공모전 시상식, 기탁식, 나눔콘서트 등으로 진행됐다.

 

 

 

나눔문화 확산 공로로 제이에스와이글로벌, 위덴치아랑(주), 천풍동물약품, ㈜드림셰프, 삼정크린마스터(주), 소영국, 나이키 김포장기점, 동양엔지니어링에게는 표창이 수여되기도 했다.

 

 

 

한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 준 기부자와 시민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나눔콘서트에는 SBS김정택 예술단의 오케스트라, 팝페라, 국악, 가수 김종환의 공연이 이어져 분위기를 한 껏 높이기도 했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연말연시 이웃돕기 참여와 많은 도움에 시민 및 단체, 기업들의 적극적이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 향후 복지재단은 시민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