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제7회 장기동민의 날 기념 행복콘서트 개최

강주완 | 기사입력 2019/09/17 [14:42]

제7회 장기동민의 날 기념 행복콘서트 개최

강주완 | 입력 : 2019/09/17 [14:42]

 

 

장기동행정복지센터는 오늘 24일 한강중앙공원 수변 무대에서 개청 7주년을 기념해 ‘제7회 장기동민의 날 기념식 및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오후 3시 40분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4시부터는 동민의 날 기념식을 진행한 후, 뒤이어 바로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행복콘서트에서는 이웃 주민자치센터 및 청소년 동아리팀의 축하공연과 함께 팝페라, 통기타, 트로트 등 전문가수들의 공연 장르를 다양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펼쳐질 예정이다.

 

 

 

매년 장기동행정복지센터 내 대회의실에서 기념식을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했던 것과는 달리, 올해는 기념식을 간소화하고 장기동민의 행복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콘서트 중심으로 개최해 기관단체 회원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박동익 장기동장은 “장기동의 7번 째 생일을 맞아 주민들의 문화행사에 대한 요구와 열망을 반영하기 위해 발전협의회에서 축제의 한마당을 준비했다”며, “이번 장기동민의 날에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마련되기를 바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