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생활문화동호회 지원사업 공모실시

이승한 | 기사입력 2019/08/12 [16:08]

생활문화동호회 지원사업 공모실시

이승한 | 입력 : 2019/08/12 [16:08]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생활문화 동호회의 문화예술 활동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 창작활동을 통한 생활 속 문화향유를 실현하고자 ‘김포문화재단 생활문화동호회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시민들이 문화예술 향유자에서 주체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시민들이 주도적으로 생활문화 콘텐츠를 발굴하고 문화예술 활동을 영유하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원접수는 오는 8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4일간 진행되며, 김포시에 주소나 직장을 둔 3인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8개 내외의 단체가 선정될 예정이며, 선정된 생활문화 동호회는 월곶생활문화센터 무료 시설이용과 더불어 역량강화를 위한 강사비, 창작활동 지원비 등 최대 12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김포문화재단 생활문화동호회 지원사업 신청 및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또는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4-5166)로 하면 된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이번 지원사업이 시민들의 일상을 문화예술로 채우는 생활문화 확산의 시발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시민 누구나 즐기고 누리는 생활문화 도시, 김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