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김포

제10회 김포상의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개최

김포상공회의소 회원, 상공인 등 160여명 29일 참가

강주완 | 기사입력 2018/10/30 [17:54]

제10회 김포상의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개최

김포상공회의소 회원, 상공인 등 160여명 29일 참가
강주완 | 입력 : 2018/10/30 [17:54]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는 29일 김포SEASIDE 컨트리 클럽에서 “제10회 김포상의회장배 상공인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김포상공회의소 회원과 상공인 등 16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지역경제활성화를 도모하고 상공인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송유근 준비위원장의 대회선언과 장성호 경기위원장의 경기방식 설명으로 대회가 시작되었으며, 샷건 및 신페리오 방식으로 40개 팀이 친선의 열전을 벌였다.

 

대회 후 마련된 만찬에서 김남준 회장은 "오늘의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시고, 축하와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김포상의 골프대회가 이처럼 성장해왔듯 어려운 경제여건이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상공인 여러분들도 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하영 시장, 심민자 경기도의원, 채신덕 경기도의원, 김철환 경기도의원도 참석하여 김포 상공인들의 화합의 장을 함께 축하하였으며, 어려운 경제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후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삼진스틸산업㈜ 신현택 대표이사가 우승트로피를 수상하였으며 15명이 다양한 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김포상공회의소는 이날 대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판매한 ‘행운의 끈’ 판매수익금 전액을 오는 11월 “희망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 사용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